2024년 03월 29일 금요일
뉴스홈 사회/사건/사고
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, 천안시에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원 기부

[대전세종충남=아시아뉴스통신] 고은정기자 송고시간 2020-12-24 10:47

 23일 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주식회사가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.(사진제공=천안시)

[아시아뉴스통신=고은정 기자]  누리플랜그룹 유니슨HKR 주식회사(대표 허재정)가 23일 천안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내바자회 수익금 6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.

유니슨HKR 주식회사는 크게 플랜트와 건설 사업부문으로 나뉘어 플랜트 건설의 필수 품목인 스프링 행어 등 각종 기자재 및 교좌장치, 방음벽 등 다양한 건설 아이템 등을 생산, 판매하고 있다.

또 모기업 누리플랜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백연과 미세먼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친환경 설비를 제품화하는 대기환경사업부문에도 진출하며 사업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.

허재정 대표는 “이번 후원금은 전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한 사내 바자회 행사를 통해 마련하게 됐다”며 “지역 내 취약계층이 코로나19 등으로 힘겨웠던 2020년을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박상돈 천안시장은 “기부자들의 뜻에 따라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으며 천안시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”고 밝혔다.

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“재단 역시 올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”고 말했다.

rhdms9532@naver.com

[ 저작권자 © 아시아뉴스통신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]



제보전화 : 1644-3331  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
의견쓰기

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.
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